본문 바로가기
랑그릿사 모바일

랑그릿사 모바일 로도스도 전기 업데이트 뽑기 결과 : 빛과 어둠의 환상곡

by 고전겜도리 2020. 9. 4.

랑그릿사 모바일 로도스도 전기 업데이트 뽑기 결과 : 빛과 어둠의 환상곡

 

디드리트가 너무 뽑고 싶었다 이거야

 

랑그리사 모바일 로도스고 전기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뽑기 뽐뿌가 오는 신규 뽑기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골드카드 50개와 크리스탈 1,934개를 들고 뽑기에 돌입했다.

 

그 결과를 공개하자면

 

두근두근

 

첫번째 10개 뽑기 결과

파... 파나... 반가워
나... 나암...
파나와 나암 그리고 레아드 등등

파나와 나암이 나오고 몇몇 R등급 영웅들이 나왔다.

유난히 첫뽑에 파나가 나오면 그날 결과가 영 좋지 않았기에 불안했다..

정말 불안했다.

 

두번째 10개 뽑기에 돌입

 

그 결과는.. 파나...

 

파나야.. 또 나왔니..

그리고 크리스..

 

하하.. 좋다.. 크리스...
파나와 크리스 그리고 그외 영웅들

파나가 또 나온 두번째 10개 뽑기..

 

이럴수가...

 

불안함 마음과 함께 3번째 10개 뽑기

 

페리키아! 도 역시 이미 6성..
SR 페리키아 달랑 한장

3번째 10개 뽑기에서는 달랑 페리키아 한장 나왔다..

 

4번째 뽑기에서는 이멜다

4번째 뽑기에서는 달랑 이멜다 한장.. 그래도 이멜다는 아직 6성이 아니어서 괜찮았다.

 

마지막 10장을 이용한 5번째 10개 뽑기

 

헤인.. 내가 좋아하는 영웅이긴하지만.. 6성...

5번째 10개 뽑기에서는 헤인 하나 나오고 끝...

 

가지고 있던 골드카드를 다 사용해서 조금 더 뽑을지 그만 뽑을지 고민이 많았으나

계속해서 뽑기로 한다.

 

윌러 바라기 
랑그릿사3 개그 담당 실버울프
SR이 두장 나왔으나 나의 디드리트는 어디에

크리스탈 880개를 사용한 6번째 10개 뽑기.. 이번에도 디드리트는 없었다.

 

자 이제 마지막 7번째 10개 뽑기를 진행한 결과다.

 

그 결과

 

어게인!! 파나!!
크리스탈도 다 사용해버린 나의 처참한 재화 보유 상황

결국 시작을 불안하게 했던 파나와 함께 이번 뽑기는 마무리 되게 되었다.

 

이제 100장 천장까지 단 30장..

크리스탈을 모아서 돌아오도록 하겠다.

 

아디오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