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랑그릿사 모바일

랑그릿사 모바일 : 란디우스 6성 돌파 (사기 캐릭터, 필수 캐릭터)

by 고전겜도리 2020. 9. 2.

랑그릿사 모바일 : 란디우스 6성 돌파 (사기 캐릭터, 필수 캐릭터)

 

드디어 란디우스 6성 돌파를 위한 기억의 조각을 150개 모았다.

 

주력캐릭터가 아니었다보니 전력도 낮은 편이고 스킨도 없다. 하지만 좋다.

란디우스는 이미 예전부터 PVP 필수 캐릭터로 사랑 받는 영웅인데

거의 무과금에 가까운 소과금만 하는 유저 입장에서는 PVP에서 큰 재미를 보기 어렵기 때문에

(한마디로 거의 이기지 못한다는 거다 하하)

상대적으로 란디우스 육성에 관심이 덜했던 편이다.

 

하지만 PVE에서도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는 상황을 몇번 목격하면서

란디우스를 꼭 성장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몇 주간 열심히 란디우스의 운명의 문을 두들긴 결과 드디어 6성 돌파를 눈 앞에 두게 되었다

 

우선 5성일때의 스탯과 패시브 스킬에 대해 알아보자.

 

 

룬스톤은 꾸준히 투자하여 다른 전직은 모두 마스터 한 상태라 보상 스탯은 적용 되어있다.

생명과 공격이 우수하고 방어와 마방은 나쁘지 않은 수준이다.

 

패시브 스킬은 '단결의 의지'인데 세부 내용은 아래와 같다.

 

행동 종료 시 자신의 2칸 내 아군이 있을 경우 공격 +16%, 공격의 11%를 방어와 마방에 추가, 1턴 지속.

원거리 공격을 받을 시 받는 피해 -16%, 2칸 내 원거리 공격에 대해 반격을 할 수 있다.

 

이 패시브 스킬이 바로 란디우스의 사기 스킬인데.

근거리 공격을 주로 하는 기병 형태의 영웅이 2칸 내 원거리 공격에 대해 반격을 한다.

심지어 받는 피해량이 감소한다...

현재는 공격력 +16% 받는 피해 -16%인 상태인데 6성이 되면 어떻게 변하는지 함께 살펴보자.

빛이 나며 6성이되었다. 드라마틱한 스탯 상승이 있지는 않다.

 

패시브 스킬은 공격력 +4%, 받는 피해량 -4%로 상향되었다.

 

드라마틱한 기본 스탯향상은 일어 나지 않았기에 종합 전력에서는 큰 차이가 없었지만

패시브 스킬의 공격력에 +4%, 받는 피해량에 -4%가 상향되어 각기 +20%, -20%가 되었다.

 

실제 게임내에서 사용해 보아야 체감이 될 것 같은 수치이다.

 

이렇게 란디우스 6성 달성 기념 포스팅을 마무리 한다.

댓글